블랙피치FAQ

상품검색하기

검색

상품 상세 검색 바로가기

FAQ

뒤로가기
제목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1-12-23

조회 4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블랙피치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으로 

입금시 5~10분안으로 자동 확인이 되며,

입금확인 문자 / 알림톡이 피치님께 발송이 됩니다.


입금을 하셨는데 자동취소가 된경우는


주문서 작성후 3일안에 입금하지 않은 경우,

주문서에 작성해주신 입금자명과  무통장입금시 입력하신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주문서의 결제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위의 경우, 입금자 명만으로는 저희가 주문자명을 확인하기 어려우며, 

주문서 취소후 입금시, 저희가 일일이 찾아야하는 입금 날짜의 범위가 너무 방대하므로,

피치님께서 블랙피치 채널톡으로 연락을 주셔야만 확인후 주문서 복구 및 정상 발송 처리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실때에는

입금하신 날짜, 입금은행, 입금자명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의 경우 자동취소된경우,

배송지연으로 인한 단순변심 취소는 인정되지 않으며,  

결제시 입금자명과 결제금액을  꼭 확인해주시고 주문서 작성후 3일안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오전 11시 ~ 5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코로나 이후 전화 상담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상담문의는 홈페이지내 채널톡/ 카카오톡으로 해주세요.
KAKAO ID : @블랙피치
070-4790-1986

무통장 입금계좌
국민 517102-01-412225
카카오뱅크 3333-01-6221920